티스토리 뷰
목차
"2021년 예비 FA 시즌을 보내는 두산 베어스 박건우 야구선수 연봉 성적 알아보기"
오늘 소개시켜드릴 선수는 대박 FA가 예상되는 두산 베어스 박건우 야구선수입니다. 안녕하세요. 야구 읽어주는 남자 this-evening의 Baseball-Time 시간입니다. "2021년 예비 FA 시즌을 보내는 두산 베어스 박건우 야구선수 연봉 성적 알아보기"라는 제목으로 두산 박건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두산 베어스 박건우 야구선수는 2021년 프로야구 시즌 초반부터 공격부터 수비까지 완벽에 가까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건우 선수는 소속 구단인 두산 베어스의 프렌차이즈 스타로 현역 KBO리그를 대표하는 상위권 최고의 타자이자 외야수 중 한 명입니다.
두산 베어스 박건우 야구선수는 2021년 프로야구 시즌 초반 타율이 4할대를 유지하면서 시즌 종료 후 자유계약선수인 FA 자격을 취득할 수 도 있어 다른 시즌보다 박건우 선수, 본인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지게 해주는 시즌입니다. 박건우 선수는 이전부터 타율이 좋은 선수이였지만, 이번엔 확실히 다른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건우 야구선수가 높은 평가를 받는 이유 중 하나는 단순하게 타율만 높은 선수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두산 베어스 박건우 야구선수는 득점권 타율과 시즌 타율이 큰 차이를 보이지 않을 뿐더러, 장타율도 높아 팀내 득점 생산력이 압도적으로 높은 선수입니다.
두산 베어스 박건우 야구선수는 군복무 기간을 포함하여 2군 리그에서 7년간 경험을 쌓았고, 2016년 1군 주전 자리를 꿰차면서 활약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박건우 선수는 안정적인 수비, 높은 타율과 장타력 그리고 빠른 발을 바탕으로 활약하며 리그에서 호타준족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7년 박건우 야구선수는 두산 베어스 외야수 최초로 20-20 클럽을 달성하며, 본인의 커리어 하이 시즌을 찍었습니다. 현재 박건우 선수가 지금의 활약을 유지하면서 2021년 프로야구 시즌을 마무리한다면 개인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도 불가능한 일도 아닙니다.
두산 베어스 박건우 야구선수는 2021년 프로야구 시즌을 부상 없이 풀타임 완주를 하고, 도쿄올림픽 대표팀에 발탁되어 국가대표 포상 포인트를 받아 1군 등록일수를 채우면 2021년 시즌 종료 후 FA 자격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획되로 되지 않더라도 박건우 선수는 2022년 시즌 종료 후 FA 자격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두산 베어스에서 박건우 선수와 함께 '90트리오'로 불리는 1990년생 허경민, 정수빈 선수가 지난 시즌 종료 후 FA 시장에서 좋은 대우를 받아 FA 계약을 체결한 것이 박건우 선수에게 큰 자극이자 동기부여가 된 것 같습니다. 허경민 선수는 두산 베어스와 계약기간 최대 7년, 총액 85억원, 정수빈 선수는 두산 베어스와 계약기간 6년, 총액 56억원으로 FA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두산 베어스 박건우 야구선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으로 나이는 1990년 9월 8일 생으로 만 30세입니다. 박건우 야구선수 키는 184cm이고 몸무게는 84kg으로 서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2009년 KBO 신인 드래프트 2차 2라운드, 전체 10번으로 두산 베어스의 지명을 받아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 프로야구 시즌 두산 베어스 박건우 야구선수 연봉은 4억 8,000만원으로 전년도 대비 6.7% 상승한 금액입니다. 연봉 인상률이 상당히 낮은 것으로 보여지나 기본적으로 박건우 선수의 연봉이 높아 그렇게 보이는 것입니다.
두산 베어스 박건우 야구선수는 2021년 프로야구 시즌 풀타임 완주, 커리어하이 성적 경신, 도쿄올림픽 야구 국가대표까지 여러가지 목표를 달성하여야 2021년 시즌 종료 후 더 좋은 대우를 받으면서 FA 계약을 체결할 수 있게 됩니다. 지금의 페이스를 유지해준다면 충분한 가능성이 있어 개인적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FA 자격을 획득한 박건우 야구선수가 두산 베어스가 아닌 다른 구단으로 이적하게 되는 상황이 올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지켜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두산 박건우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꾸준하게 성적을 유지면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박건우 선수를 응원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